덕혜옹주 체험판

덕혜옹주 체험판

FREE

(5 stars)

(13)


Download for Android

5,000 - 10,000 downloads

Add this app to your lists
[빅북 전자책]역사소설/체험판

“내 가장 큰 죄는 조선왕조의 마지막 핏줄로 태어난 것입니다”
조국과 일본이 모두 버렸던 망국의 황녀,
덕혜옹주의 비극적 삶을 다룬 최초의 소설!

가장 고귀한 신분으로 태어났지만 가장 외롭게 생을 마감했던 덕혜옹주에 대한 최초 소설. 고종황제의 막내딸, 조선 최후의 황족, 덕수궁의 꽃이라 불렸던 그녀는 태어난 순간부터 철저히 정치적 희생자로 살아가게 된다. 어린 나이에 고종황제의 죽음을 목격한 후, 일본으로 끌려가 냉대와 감시로 점철된 십대 시절을 보낸 그녀는 일본 남자와의 강제결혼, 10년 이상의 정신병원 감금생활, 딸의 자살 등을 겪으면서 정서적으로, 신체적으로 쇠약해진다. 그 치욕스러운 시간 속에서 그녀를 붙들었던 건 ‘조국에 대한 그리움과 삶의 터전을 되찾겠다는 결연한 의지’뿐이었다. 그러나 그녀가 그토록 사랑했던 조국은 해방 후에 그녀를 찾지 않는다. ‘왕정복고’를 두려워한 권력층은 일본에 볼모로 잡혀간 황족들을 외면했고, 덕혜옹주는 국적도 없이 오랑캐의 땅에서 유령처럼 떠돌았다. 결국 37년이 지나서야 그녀는 쓸쓸히 조국 땅을 밟는다.
“나는 낙선재에서 오래오래 살고 싶어요. 전하, 비전하 보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우리나라.”
총기가 돌 때마다 이런 글을 남겼다는 그녀는, 비극적인 운명 앞에서 때로는 분노하고, 때로는 저항하고, 때로는 체념했지만 눈을 감는 그 순간까지 “대한민국 우리나라”를 잊지 못했다.
한때 모두가 외면했고, 지금은 누구도 기억 못하는 여인. 조국에 돌아온 후에도 조국을 그리워한 여인. 이제는 돌아보지 않을 수 없는 그녀의 이야기가 여성 작가 특유의 세밀한 필체와 만나 먹먹한 울림으로 다가온다.

*국내 최초의 디지털 셀프출판 사이트 '북씨'(www.buuci.co.kr)가 제공하는 앱북입니다. 북씨는 전자책 출판을 원하는 분들에게 무료 전자책 및 앱북 출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의 : info@mydepot.co.kr

빅북, bigbook 전자책, e북, 이북, 책, ebook, 교보문고, 교보, 인터파크, 비스킷, 예스24, 북큐브, 카카오, 네이버, 네이버북스, 다음, 싸이월드, 푸딩, 구글, 마이피플, 소설, 출판, 출판사, 올레톡, 도서, 베스트셀러, 작가, 셀프출판, 마이디팟, 앱북, 1인출판

Screenshots 덕혜옹주 체험판
View bigger - 덕혜옹주 체험판 for Android screenshot
View bigger - 덕혜옹주 체험판 for Android screenshot
Comments and ratings for 덕혜옹주 체험판

  • There aren't any comments yet, 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