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Monster Recipe(커피 레시피)

CoffeeMonster Recipe(커피 레시피)

100 - 500 downloads

Add this app to your lists
CoffeeMonster Recipe(커피 레시피)

맛있는 커피의 시간,새로운 모습의 카페음료 레시피 북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30여개의 커피 레시피가 담겨있어요~

악마의 유혹에 기꺼이 손 내밀다
프랑스 소설가 발자크의 작품인 〈고리오 영감〉 등은 전 세계에 잘 알려져 있으나 그의 죽음에 대해서는 모르는 사람이 많다. 세계적인 대문호로 알려진 그의 일생의 목표는 사실 문학적 성취가 아니었다. 글을 쓰는 일은 단지 직업이었을 뿐이다.
그가 그렇게 글을 써댄 것은 도스토예프스키처럼 빚을 져서가 아니었다. 발자크가 기계처럼 글을 '찍어낸' 이유는 바로 결혼을 위해서였다. 그는 33살에 이미 유부녀였던 한스키 폴란드 백작부인에게 첫눈에 반해 청혼을 한다. 당시 남편이 있던 백작부인은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그의 열정에 감복하고 만다.
그리고 남편이 죽고 나면 발자크와 결혼하기로 몰래 약속해 준다. 발자크는 백작부인이었던 여성과 결혼하기 위해서 그에 걸맞은 지위와 재산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 이후로 잠자는 시간도 아까워서 커피를 수십 잔씩 마셔대며 작업을 해 이윽고 18년에 걸친 꾸준한 구애 끝에 결국 꿈을 이룬다. 51세에 백작부인과 결혼한 것이다.
그러나 지나친 카페인 과다 복용으로 결혼한 지 5개월 만에 죽고 말았다. 그가 평생 동안 마신 커피는 약 5만 잔. 유부녀와의 비밀스런 연애, 빠르게 돈을 벌어들이기 위해 약물처럼 복용한 커피, 그리고 결국 원하는 것을 얻었지만 요절해 버린 불운……. 그의 인생은 커피를 부르는 다른 말 '악마의 유혹'으로 요약될 수 있을 것이다.

Comments and ratings for CoffeeMonster Recipe(커피 레시피)

  • There aren't any comments yet, be th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