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메신저

NC메신저

100,000 - 500,000 downloads

Add this app to your lists
언제 어디서나 NC친구와 대화하세요.

NC메신저는 plaync 통합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메신저 서비스입니다. 블레이드 & 소울, 아이온, 리니지, 리니지2의 게임친구는 물론 plaync 회원이면 누구든지 NC 친구가 되어서 대화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주고 받거나, 기존 메신저의 아이디를 알려줄 필요가 없습니다. 나의 게임 친구들과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하세요.

[plaync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
1. 1:1대화와 그룹대화로 NC 친구들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2. 아이온 앱 센터, 블레이드 & 소울의 Sandbox 대화와 메시지가 연동되어 게임과 NC메신저로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1:1대화, 그룹대화, 이모티콘 및 스티커 전송 등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친구의 블레이드 & 소울, 아이온 게임의 접속 정보가 표시되며, 캐릭터의 상세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4. 성향에 맞는 그룹을 생성하고, 친구를 그룹에 지정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5. 이미지 전송 기능과 재미있는 이모티콘, 인기 작가들의 스티커로 더 생생하게 대화를 나눠보세요.
6. 제공되는 이미지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활용해서 대화방의 배경을 꾸밀 수 있으며, 블레이드 & 소울, 아이온, 리니지, 리니지2의 게임 사운드를 알림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개성 넘치는 프로필 이미지와 자기소개로 자신을 표현해 보세요. 게임과는 다른 존재감을 뽐낼 수도 있습니다.
8. 1:1대화에서 읽음 확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상대가 내 메시지를 확인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쉽게 맺는 NC 친구]
1. 게임 친구 목록: 문파원과 레기온원, 혈맹원, 게임 친구를 NC 친구로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2. 캐릭터명 검색과 닉네임 검색: 게임 내의 관계가 없어도 캐릭터명과 닉네임을 검색하여 친구를 맺을 수 있습니다. plaync 닉네임을 검색하면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과도 NC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3. 자동으로 연동되는 친구 관계: 아이온 앱 센터에서 NC친구를 맺거나, 블레이드 & 소울에서 친구를 맺으면, NC메신저에도 자동으로 등록되기 때문에 아이온 및 블레이드 & 소울 친구들과 대화하기 위한 별도의 절차가 필요 없습니다.
4. 스마트 친구: 나의 게임라이프를 도와주는 스마트 친구를 만나보세요.
5. 추천친구: 블레이드 & 소울과 아이온에서 함께 플레이한 사람이나, 내 친구가 친구 관계를 맺고 있는 상대도 함께 추천해드립니다.
----
개발자 연락처 :
1600-002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NCSOFT

Tags: nc메신저, 메신저 15.

Recently changed in this version

* 1.4.6
- 닉네임 검색 UI 개선
- 욕설 및 음란성 프로필 사진 제재 기능
- 안정화 및 기타 버그 수정

* 1.4.5
- 닉네임 변경 제한일을 90일에서 3일로 변경
- 닉네임 설정시 다른 사용자와의 중복을 허용하도록 수정
- 닉네임 검색에서 자동완성 결과 값 선택시 해당 검색어의 검색결과 화면이 출력되도록 수정

* 1.4.4
- 안정화 및 버그 수정

* 1.4.3
- 친구 목록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경우, 수동 동기화가 가능하도록 수정
- 스마트 친구가 전송하는 매거진 스타일의 메시지 성능 개선
- 일부 환경에서 알림 설정이 사라지는 문제 해결

* 1.4.2
- 스마트 친구가 매거진 스타일의 메시지를 전송 시 발생하는 오류 수정

* 1.4.1
- 네트워크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 서비스가 느려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Comments and ratings for NC메신저
  • (66 stars)

    by A Google User on 04/04/2012

    GOOD!

  • (66 stars)

    by ncs on 04/04/2012

    GOOD!

  • (66 stars)

    by ncs on 04/04/2012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