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DOWNLOAD

길하나사이 - 명문대생을 위한 미팅 어플리케이션

    • SEARCH TYPE
    길하나사이 - 명문대생을 위한 미팅 어플리케이션 icon

    길하나사이 - 명문대생을 위한 미팅 어플리케이션

    by: GILHANASAI 0 0

    FREE DOWNLOAD

    Screenshots

    Description

    서울 지역 명문 대학교 학생들만 가입할 수 있는 미팅 애플리케이션!!
    한 공간 안에서 항상 지나쳤던 그들과의 미팅, 지금 시작하세요.

    Q) 왜 “길 하나 사이”는 다른가요?
    1. 학생 인증 방식을 통해서 확실하게 “검증된” 학생들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2. 어설픈 소개팅 앱이 아닌 진짜 다 대 다 방식의 “미팅”을 위한 앱이라는 점!!
    3. 나에게 “호감을 주는” 사람을 “선택”하여 미팅을 할 수 있다는 점!!!

    Q) 왜 학생인증을 하나요?
    - '길 하나 사이'의 기본 취지는 오직 '깨끗한', '안전한', ‘진짜’ 미팅이에요! 그래서 성적 농담, 불쾌한 욕설 등을 예방하기 위한 방파제 역할로 대학인증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 인증은 학번인증으로 단 5초면 끝납니다.

    Q) “길 하나 사이”는 정말 안전한가요?
    - 물론이죠. “안전”은 저희의 철칙이에요. 우리 앱은 세 가지 이유에서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1. 혼자가 아니라 내 친구들과 함께라는 점!! (너네 이상한 애들이면 죽었어! 친구들과 함께라면 난 두려울 게 없거든!)
    2. 검증된 회원들만 가입이 된다는 점! 길하사 유저라면 주변 대학교를 다니는 대학생이라는 걸 믿어 의심할 필요가 없어요.
    3. 스토커들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요. 이성인 경우, ‘친구찾기’에서 조차 검색할 수 없거든요. 그러니 혹시 누가 날 찾아보지 않을까 하는 걱정따윈 푹 내려놓으세요.

    Q) ‘콕콕콕’을 이용해 어떻게 미팅을 하나요?

    제 1 단계 : 호감형 찾기
    길에서 마주치듯 우연히 이성의 사진과 마주칩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아주 솔직하게 묻습니다.
    “이 분이 마음에 드세요?”
    여러분은 솔직하게 대답만 해주시면 되요.
    ‘혹시 내가 마음에 든다고 했다고 알려주지 않을까?’ 하는 걱정따윈 미련없이 멀리 던져버리세요

    제 2 단계 : 나에게 호감
    만약 이용자님이 누군가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응답한다면, 그 훈남, 훈녀에게 알림이 가긴 가요.
    근데 절대 누가 호감을 느꼈는지 먼저 말해주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왜? 이용자님의 사진을 다른 분들의 사진과 섞어놓고 그 분에게 물어보기 때문이죠.
    “이 중에 누가 가장 호감이 갑니까?”

    만약 그 분도 이용자님이 호감이 간다고 하면?
    꺄아아아아아아아아 이런 운명적인 만남이 있을 수가!
    이런 일생일대의 경사는 아주 재빨리 이용자님과 그 분에게 모두 알려드려요!
    그럼 이제 뭘하면 될까요?

    제 3 단계 : 서로에게 호감
    서로에게 호감이 된 사람들 만이 미팅 신청을 할 기회를 가질 수 있어요. 생각만 해도 너무 두근거리지 않나요. 아무리 가까운 학교에 다니고 있었어도, 내가 좋아하는 이상형이라고 해도, 절대 우연이 아니라면 만날 수 없었던 그 사람과 미팅을 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니!!! 심지어 그 사람도 이미 나에게 호감을 느꼈다면, 이건 정말 여러분.. 혁명입니다.(짝짝짝)

    마지막 사용 Tip
    1. 프로필 사진을 꼭 올려주세요. (그래야 호감을 나누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2. 미리 팀 구성을 해보세요.
    3. 맹렬하게 신청하세요.
    4. 누군가 용기 내어 미팅 신청을 했다면, 단칼에 거절하지 마세요. 어떤 사람인지 모르자나요. 만나기 전에 대화를 나눠 볼 수 있으니 속단은 금물이에요 후훗!

    지원 학교 : 건국대학교,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국민대학교, 단국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동국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서강대학교, 서울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세종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숭실대학교,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인하대학교, 중앙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한양대학교, 홍익대학교

    위 학교 학생이 아니신 여러분! 여러분의 학교가 여기 없으셔서 서운하시죠? 저도 엄청 서운해요T^T 하루라도 빨리 더 많은 형제 학교를 추가하고 싶어요. 그러니 조금만 응원해주세요. 금방 찾아가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http://www.facebook.com/Gil.Hana.Sai’로 쪽지주시면 늦더라도 꼭! 꼭! 대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